본문 바로가기
생활지식

취업 채용 사이트 추천 TOP7 소개합니다.

by ♡^_^♡ 2022. 7. 17.

취업 채용 사이트 추천 TOP7 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취업 채용 사이트 에서 매일 업데이트 되는 채용공고를 확인하실텐데요. 그런데 취업 채용 사이트 마다 업데이트 되는 채용공고가 모두 다르기 때문에 사이트 마다 비교해보시는것도 중요합니다. 

 

특히, 회사마다 원하는 기준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취업 사이트의 도움을 받아서 준비해야 하는 사항도 체크 해보시길 바랍니다.

 

조기재취업수당 조건

 

취업 채용 사이트 추천 TOP7

취업을 준비하시는분들 중 한가지 채용 사이트만 이용하시지 않으실 겁니다. 만약 한가지 사이트에서만 채용공고를 확인하고 계셨다면 이번 기회에 여러사이트에서 비교해보시고 상황에 따라서 선택해보시길 바랍니다. 

 

가장 중요한 것이 본인에게 맞는 사이트를 찾는 것인 만큼 이번 글에서는 다양한 취업 사이트 모음을 준비했으니 꼼꼼하게 살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잡코리아 채용 사이트

국내 대표 취업 포털 사이트 잡코리아는 직무별, 산업별 채용정보와 실시간 채용공고를 확인이 가능합니다. 

 

특히, 잡코리아에서는 합격 자소서와 기업분석과 같은 다양한 정보도 함께 정보하고 있으며, AI면접 모의고사를 진행하고 있기때문에 효과적인 면접 연습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출처 : 잡코리아

취업 채용 사이트

 

잡코리아 구인구직 사이트

 

인크루트 채용 사이트

인크루트 사이트에서는 채용정보 뿐만 아니라 다양한 맞춤 정보까지 제공합니다. 

 

국내 최조 구인구직 사이트인 만큼 인크루트 자료실에는 이력서, 자소서 양식, 기업별 자소서 항목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특히, 이력서 작성 시 필요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면접 후기를 통해 필요한 정보도 확인할수 있습니다. 

 

출처: 인크루트

취업 채용 사이트

 

인크루트 구인구직 사이트

 

사람인 채용 사이트

사람인 채용 사이트는 디자인이 깔끔해 원하는 정보를 얻기가 다른 사이트에 비해 쉽습니다. 특히 추천공고를 통해서 본인에게 맞는 기업을 놓치지 않고 지원할수 있도록 알려주는것 뿐만 아니라, 다양한 회사의 정보와 연봉까지 통계자료를 통해서 파악이 가능합니다. 

 

출처 : 사람인

 

취업 채용 사이트

 

사람인 구인구직 사이트

 

워크넷 채용 사이트

고용노동부과 한국고용원이 함께 운영하고 있는 취업 지원 사이트 워크넷 입니다.

 

직업 및 진로, 채용정보, 고용복지정책, 훈련정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이력서 작성 후 구직 신청을 하시면 상황에 맞는 일자리를 알려줍니다. 

 

국가에서 운영하고 있는 사이트이다보니 지자체 일자리 정보도 함께 볼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출처 : 워크넷

 

취업 채용 사이트

 

워크넷 구인구직 사이트

 

 

나라일터 채용 사이트

나라일터 구인구직 사이트는 인사혁신처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가기관, 지자체, 교육청, 공공기관 채용정보를 확인이 가능하며, 채용공고를 빠르게 보실수 있습니다. 

 

특히, 관련 기관 취업을 희망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합니다. 

 

나라일터 구인구직 사이트

 

월드잡플러스 채용 사이트

해외취업을 희망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월드잡플러스 채용 사이트 입니다. 

 

해외 취업, 연수, 인턴, 창업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온라인 및 방문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해외정착지원금까지 지원하고 있기때문에 해외 취업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월드잡플러스 채용 사이트가 유용합니다.

 

월드잡플러스 구인구직 사이트

 

그외 채용 사이트

스카우트 채용 사이트는 취업, 구인, 구직, 아르바잍, 헤드헌팅, 채용대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인디드의 경우에는 취업 사이트에 올라온 채용공고를 한번의 통합검색을 통해 찾을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인디드 어플을 이용하시면 좀 더 간편하게 조회를 해볼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취업 채용 사이트 추천 해드린 곳 중 마음에 드시는 곳이 있으시길 바랍니다. 

 

취업 채용 사이트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