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지식

항공권 가격비교 사이트, 비행기표 최저가 예약하자

by ♡^_^♡ 2022. 5. 28.

항공권 가격비교 사이트는 각 항공사마다 비교를 하지 않아도 하나의 사이트에서 여러가지 항공권을 조회하고 저렴한 항공권을 구매해볼수 있습니다. 

 

그동안 각 항공사마다 비교해보셨다면 이젠 힘들게 찾아보지 마시고 항공권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한번에 해결해보세요. 

 

항공권 가격비교 사이트 TOP1

 

항공권 가격비교 사이트

항공권 가격비교 사이트를 이용하면 다양한 프로모션이나 이벤트도 확인할수 있는데요. 특히 저렴한 항공권을 최저가로 예매할수 있어서 여행을 준비하고 계시다면 한번쯤은 이용해보시면 좋을꺼같습니다. 

 

여행을 계획신 분들에게는 이제는 항공권 가격비교는 필수라고 할 정도로 많은분들이 꼼꼼히 따져보고 계십니다. 

 

 

항공권 가격비교 사이트 -스카이스캐너 

저렴한 항공권이라고 하면 가장 대표적인 스카이스캐너 사이트입니다. 

 

스카이스캐너 사이트는 비행기표 뿐만 아니라 호텔, 렌터카 가격비교 까지 할수 있기 때문에 많은분들이 이용하는 사이트이기도 하는데요. 

 

해당 사이트접속을 하시면 출발지, 도착지, 가는날, 오는날, 좌석 등급 및 승객 등 선택하신 후 항공권 검색을 하시면 간편하게 비교를 해볼수 있습니다. 

 

항공권 가격비교 사이트

 

스카이스캐너 홈페이지에 방문하셨다면 가는날, 오는날에서 한달 전체를 클릭하게 되면 월별 요금을 보실수 있습니다. 

 

여기서 월별 최저가 검색 하신 후 저렴한 티켓에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여행일정을 잡으시는것도 저렴하게 여행을 갈수있는 방법이 될수 있습니다. 

 

스카이스캐너 홈페이지

 

항공권 가격비교 사이트 - 마이리얼트립

국내 항공권을 예매하시려는 분들은 마이리얼트립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며 됩니다.

 

 

홈페이지 접속을 하시면 메인 화면에 항공권 메뉴를 클릭합니다 

 

그럼 바로 왕복, 편도, 다구간 등을 선택하신 후 출발지, 도착지, 가는날, 오는날, 승객, 좌석종류 등을 선택하신 후 검색을 누르시면 항공권 검색이 완료 됩니다. 

 

검색이 완료되면 하단에 저렴한 최저가 싼 항공권 부터 확인할수 있고, 좌측에 항공사, 출발시간, 좌석종류, 가격대 등을 별도로 지정하신 후 비교해보신 후 항공권을 선택하시면 예약하기 창으로 바로 이동됩니다. 

 

마이리얼트립 홈페이지

 

마무리

국내 및 해외 항공권 가격비교 사이트를 소개해드렸는데요. 국내 여행을 계획할때는 마이리얼트립이 좋은거 같고, 해외여행은 스카이스캐너가 최저가 비행기표를 예매할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모두 즐거운 여행다녀오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