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지식

이름으로 사람찾기 홈페이지|생년월일 생일|카카오톡|카카오스토리 이름 찾기

by ♡^_^♡ 2022. 5. 30.

이름으로 사람찾기 홈페이지에 대해서 정리를 했습니다. 그동안 너무 보고싶은 친구가 있어도 찾을 방법이 없어서 포기하셨던분들이라면 다시 한번 잊었던 친구를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이름으로 사람찾기 홈페이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이름으로 사람찾기 홈페이지 - 구글

구글 홈페이지에서도 이름으로 사람찾기가 가능합니다. 

 

구글 검색창에 찾고싶은 친구의 이름을 검색하신 후 이미지탭에서 본인이 찾는 사람이 있는지 확인하시면 되는데 이때 친구의 이름만 넣기보다는 학교 또는 동아리, 지역, 이름 등을 활용하시면 친구를 찾을 때 도움이 되실겁니다. 

 

이름으로 사람찾기는 구글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구글 홈페이지

 

이름으로 사람찾기 홈페이지 - 페이스북

페이스북을 활용해서 사람찾기를 해볼수 있습니다. 

 

먼저 페이스북 어플에 로그인을 하신 후 돋보기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해서 이름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이때, 도시, 출신학교, 직장 순으로 찾는 사람의 인적사항을 함께 입력하시면 좀 더 쉽게 검색을 할수 있습니다. 

 

SNS 플랫폼을 이용해 이름으로 사람찾기 원하시면 페이스북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페이스북 홈페이지

 

이름으로 사람찾기 홈페이지 -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에서도 친구찾기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많이 사용하고 있는 방법이기도 하고, 스토리에서 현재 활동을 하고 계신 분이라면 친구를 찾을 가능성이 높아진다고 볼수 있습니다. 

 

카카오스토리 어플을 실행시킨 후 돋보기 모양 아이콘을 눌러 찾고싶은 사람의 이름을 입력한 후 하단의 사람 람 채널 탭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이름으로 사람찾기를 원하시면 카카오스토리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카카오스토리 홈페이지

 

생년월일로 사람찾기

이름과 생년월일만 기억하시면 친구를 찾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단, 기본적으로 싸이월드에 로그인이 되어 있어야만 가능합니다. 

 

싸이월드 홈페이지를 앱 또는 PC로 로그인을 하신 후 메인화며에서 사람찾기를 선택하신 후 생년월일을 검색해서 찾으시면 됩니다. 

 

싸이월드 아이디를 모르시는분들은 간단한 방법으로 아이디를 찾으신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싸이월드 아이디 찾기

 

글을 마치며

이름으로 사람찾기 홈페이지는 본인이 활용하기 가장 쉬운걸로 선택하셔서 이용해보시면 됩니다. 

 

이름으로 사람찾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