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지식

핸드폰으로 라디오 듣기 어플 추천

by ♡^_^♡ 2022. 5. 20.

핸드폰으로 라디오 듣기 좋은 어플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은 유튜브로 보고싶은건 모두 볼수있는 세상인데요. 그래도 라디오 만큼 즐거움을 주는 것도 없는거 같습니다. 

 

오늘부터 핸드폰만 있으면 언제어디서든 라디오를 들을수 있습니다. 

 

CBS 라디오 듣기

핸드폰으로 라디오 듣기 어플 추천

라디오는 주파수를 맞춰서 들어야 하지만 핸드폰으로는 어플만 설치하시면 편리하게 들을 수 있습니다. 

 

라디오 어플은 듣고싶은 채널을 바로 찾아볼수도 있고, 자주 듣는 채널같은 경우에는 즐겨찾기를 해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럼 핸드폰으로 라디오 듣기 좋은 어플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와우라디오 한국 FM 라디오

 

라디오 어플 이용방법

와우 라디오 같은 경우에는 회원가입 없이 바로 듣고 싶은 채널만 누르시면 라디오가 재생 됩니다. 그럼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에서 와우 라디오를 검색 후 설치를 합니다. 

 

1. 와우라디오를 설치 하신 후 실행을 눌러 전화 허용을 합니다. 이는 전화가 오면 라디오 재생을 중지하는 것이기때문에 권한 허용을 해주셔야 합니다. 

 

단, 라디오를 중지 시킬때는 반드시 정지버튼을 눌러주셔야만 정지가 되고, 즐겨찾기를 하실때는 채널 옆 별 모양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2. 와우 라디오는 실시간 티비도 무료로 볼수 있습니다. 

 

3. 와우 라디오 왼쪽 상단 목록을 눌러 타이머 기능을 설정 하시면 원하는 시간대까지만 라디오를 들을 수 있습니다. 

 

와우라디오 앱 설치

 

마무리

핸드폰으로 라디오 듣기 좋은 어플을 소개해드렸습니다. 회원가입도 없이 무료로 마음껏 들을수 있으니 편하게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출근길 부드러운 성우 목소리로 따뜻한 오디오북 어플도 함께 추천해드립니다. 

 

책을 읽어주는 윌라 오디오북

 

핸드폰으로 라디오 듣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