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지식

조니워커 블루라벨 가격 구매처

by ♡^_^♡ 2022. 5. 20.
반응형

조니워커 블루라벨 가격은 구매처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그렇다보니 어디에서 구매를 하느냐가 정말 중요하다고 볼수 있는데요. 이글은 조니워커 블루라벨 가격과 구매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현재 조니워커 구매를 고민하시고 계신분들은 구매처별 가격을 참고하세요.

 

대한항공 기내면세점 가격보기

 

조니워커는 다른 위스키랑 다르게 12년 15년 18년 이라는 숙성기간을 표시하지 않고 라벨을 표시하고 있는데요. 그이유는 10년~60년 동안 만들어진 원액을 배합해서 만들기 때문에 숙성기간의 표기가 무의미하다고 합니다.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조니워커 블루라벨 가격

지난 4월 조니워커 블루라벨은 6.5%(750ml기준) 인상이 되었는데요. 인상되는 출고가는 25만5398원으로 700ml용량 기준 블랙라벨은 5%, 레드라벨은 7.5%가 오를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단, 조니워커 블루라벨 가격은 어디서 구매를 하느냐에 따라서 다르고 용량차이에 따라서도 달라지게 됩니다.

 

반응형

 

750ml기준으로 국내선 면세점, 국제선 면세점, 일반대형마트, 트레이더스, 코스트코 등 모두 가격의 차이가 있습니다.

 

아시아나 인터넷 면세점 가격 보기

 

조니워커 등급

조니워커 블랜드는 1830년 존 워커가 창업한 위스키 브랜드 입니다.

등급은 낮은순서부터 레드라벨 > 블루라벨 > 더블라벨 > 그린라벨> 골드라벨 > 블루라벨 순으로 비싸면서 좀 더 오래 숙성된 위스키 라고 합니다.

조니워커 블루 라벨 알콜 도수는 40% 정도로 첫맛은 쓰지만 다른 위스키와는 다르게 달달하게 올라는 오는 특유의 풍미가 있습니다.

 

토스 정부지원금 찾기

 

조니워커 블루라벨 먹는법

조니워커 블루라벨은 조니워커 브랜드 중 가장 비싼 위스키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블루라벨 맛은 꿀물을 마시는 듯 달달함과 견과류에 고소함이 느껴져 알 콜 향이 많이 나지 않는 느낌인데요.

조니워커 블루라벨 마시는법은 하이볼이나 얼음을 타서 먹기보다는 특유의 맛과 향을 느끼시면서 먹는것을 더욱 추천을 드립니다.

하지만 본인이 가장 맛있게 드실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그대로 하시는게 가장 좋은거 같습니다.

위스키에 어울리는 안주는 과일이나 치즈 등 맛이 강하지 않고 쉽게 배가 불러오지 않는 안주를 드시는것이 좋습니다.

마무리

조니워커 블루라벨 가격에 대해서 정리를 했습니다.

조니워커 블루 라벨은 많은 분들에게 인기있는 위스키이지만, 위스키 입문이 얼마 되지 않은 분들은 저렴한 위스키부터 시작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이유는 남들이 좋다고 해서 구매를 했지만, 막상 나와는 맞지 않을수 있고, 너무 입맛에 잘 맞아서 저렴한 위스키를 쳐다보지 않아 지갑이 가벼워 질수 있기 때문입니다.

 

조니워커 블루라벨 가격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