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고혼진 해외배송 저렴하게 살수 있는 3가지 방법

by ♡^_^♡ 2021. 10. 28.

고혼진 화장품이 미백효과가 있고 피부를 하얀 톤으로 만들어줘 건조한 분들이 사용하면 보습력을 더 해준다는 입소문을 타 여성분들이 많이 찾는 제품이에요. 이번에는 고혼진 해외배송, 해외직구에 대해서 정리를 해볼게요.

 

※ 고혼진 화장품에 대해서 좀더 자세한 정보가 필요한 분들은 바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고혼진 최저가 구매 방법

 

고혼진 해외배송,해외직구 

고혼진 공식홈페이지를 보면 고혼진 화장품에 관련해 정보가 많지 않아요. 다만 이베이 같은 사이트를 통해서 해외배송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해외에 있는 분들에게 선물을 하거나 해외에서 판매하는 것을 구매하게 되면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베이 홈페이지를 보면 고혼진을 판매를 하고 있지만, 고혼진 본사에서 판매하는 것이 아닌 개인이 판매를해요. 출고지는 한국으로 되어 있고 판매자도 다릅니다. 

 

고혼진 가격

고혼진 가격을 보니 한국에서 구매하는것보다 비쌉니다. 아마도 한국인들이 구매를 하는 것이 아니라 외국인들이 한국 화장품을 구매하는 것으로 보니 고혼진 가격은 한 세트에 70만 원 정도로 예상되네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크림 제품의 경우 약 30만 원대, 클렌징 폼의 경우 약 5만 원대인데요. 중고거래 사이트나 어플을 통해서도 대략적인 가격을 알아볼 수가 있어요. 그런데 내 피부에 직접적으로 바르는 것이고 화장품의 특성상 직사광선은 피하고 서늘 한 곳에 보관을 해야 한다고 해요. 

 

 

중요한 건 각각 피부 상태가 다 다르기 때문에 중고거래로 저렴하게 구매하기보다는 직접 상담을 통해서 안전하게 구입을 하는 게 더 좋은 거 같아요. 

 

고혼진 해외에서 직구를 하는 것이 좀 더 저렴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그냥 국내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를 하는것이 더 좋은 거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해외에 있는 지인들에게 선물을 하고 싶다면 국내에서 구매를 하셔서 국제 배송을 통해서 보내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아요.

 

고혼진 영양 크림 가격

고혼진 크림 실제 모델 김민정 씨도 이용하고 있다고 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그만큼 효과가 정말 좋아 모델 제의를 먼저 했다는 말이 있어요. 고혼진 크림의 대략적인 가격과 효능은 하단 글을 참고하세요.

 

고혼진 크림 가격 주름 기미 개선하는 방법

 

고혼진크림가격 주름 기미 개선 하는 방법

고혼진크림가격에 대해서 정확을 찾아보기가 힘듭니다. 날씨변화때문에 피부가 푸석하고 자꾸만 늘어나는 주름 기미 모공까지 피부에 대한 고민이 많을때 어떤 화장품을 써야 좋을지 고민을

love1718.tistory.com

 

고혼진 매장과 구입처

고혼진 화장품을 엄마한테 선물을 하고 싶어서 매장을 찾는데 정확히 어디에서 파는지 확인이 어려워서 중간에 그만둔 적이 있었는데요. 다시 알아보니 고혼진 화장품은 일반 화장품 매장에서는 구매할 수가 없다고 하네요. 

 

홈페이지에서 상담을 한 후 내 피부에 맞는 상품을 추천받아 샘플을 먼저 사용해본 후 구매를 결정하면 된다고 해요. 고가의 화장품이라서 그런지 좀 다른 느낌이긴 한 거 같아요. 

 

같이 보면 좋은 글

 

 

샘플을 받으면서 본품도 함께 받게 되는데요. 이때 본품을 뜯게 되시면 구매를 할 수밖에 없으니 샘플을 먼저 사용해보시고 결정하시면 될 것 같아요. 

 

가격이 워낙에 고가이기 때문에 제품 구매에 신중을 기할 수 밖에 없는데요. 일반적으로 화장품은 개봉을 하면 반품이 되지 않기 때문에 이와 같이 샘플을 먼저 사용해 본 후 부작용이 없을때 구매를 할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하네요. 

 

고혼진의 경우에는 기본적인 구전광고를 통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됐는데요. 사용 후기를 보면 내가 써보고 좋아서 지인에게 선물을 하고 그 지인이 또 다른 지인에게 얘기를 하는 식으로 입소문이 퍼지기 시작하면서 국내 칼럼을 넘어서 유럽 언론에 까지 보도가 되었다고 하네요.

 

진짜 대단하다고 생각하는 것 중 하나가 뉴욕 타임스퀘어에 소개까지 되면서 현재까지 고혼진의 가치는 높게 평가가 되고 있어요. 

 

고혼진 화장품은 해외 뷰티 시장에서도 주목을 받고 미국 eday에서도 인터넷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죠. ebay는 해외 사이트고, 개인이 판매하는 만큼 고혼진 해외배송보다는 국내에서 구입하는 것이 더 저렴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