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관절보궁 가격 및 효능 바로 알아보기

by ♡^_^♡ 2021. 8. 7.

관절보궁 가격 및 효능 바로 알아보기

관절보궁 가격

 

관절보궁 가격 및 효능에 대해서 정리해보겠습니다. 관절이 약해서 문제가 생길 경우에는 가벼운 산책, 등산, 달리기 등 일상생활에서 즐길 수 있는 소소한 행복 조차 누릴 수 없게 됩니다. 

 

최근에는 다양한 종류에 관절 영양제를 볼수가 있는데요. 왜 사람들은 관절 건강식품 중에서 "관절 보궁" 유난히 관심을 보이는 걸까요. 

 

관절 보궁 가격과 효능, 복용방법, 구매처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목차

    관절보궁이란

    관절 보궁은 "보"와 "궁"으로 나뉘어있습니다.

     

    관절 보궁 보의 경우에는 식약처에서 기능성 소재로 인증을 받는 MSM을 시작으로 홍삼 같은 부원료가 20가지가 들어가 있습니다. 

     

    역시 식약처에서 기능이 우수하다고 인증을 받은 NAG와 칼슘, 비타민, 초록잎 홍합분말 같은 다양한 원료들을 잘 배합해서 엄격한 만들어졌습니다. 

     

    관절 보궁의 MSM은 인체 적용 시험 결과 관절의 뻣뻣함과 움직일 때 불편함이 줄어든다고 하는데요. NAG 역시 비슷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가수 김연자 씨가 모델로 발탁된 이유가 실제로 공연을 하실 때 관절에 무리가 많이가 공연 후 관절 통증으로 고생을 많이 하셨다고 합니다. 그때 관절 보궁을 복용하시고 통증이 완화되고, 그 효과를 직접 입증하면서 전속모델이 되었다고 합니다. 

     

    관절보궁 가격

     

    관절 보궁의 원료

    관절 보궁의 원료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개인마다 체질이 다르기때문에 본인과 맞지않는 성분은 없는지 체크하셔야 합니다.

     

    관절보궁의 "보"의 주원료는 MSM(디메틸설폰)입니다. 주원료가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핵심원료로 여기에 부원료로 홍삼농축액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msm은 인체 조직 중 관절, 뼈, 등에 가장 많이 분포되어 있으며 관절의 연골과 인대, 연골 조식 등을 구성하는 물질입니다. 즉 이 성분을 보충함으로써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관절 보궁의 "궁"은 근육과 신경 기능 유지에 도움을 줍니다. 칼슘 부족을 예방하고 골다공증 발생위험을 감소시켜주는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관절보궁 효능

    관절 보궁은 안전한 성분과 고객 지향적인 제품을 통해서 국내 뼈, 관절 전문 건강기능식품 기업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습니다. 

     

    관절보궁 성분에는 진통제가 들어가지 않습니다.

     

    협착증이나 디스크 환자들에게 좋고 혈압약이나 당뇨약을 드시는 분들도 복용하셔도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하지만 복용전 전문의와 상담을 하시길 바랍니다.)

     

    관절 보궁 약을 복용하시면 7~10일 정도 지나면 몸안에 염증이 반응을 해서 그동안 아팠던 부위에 하얀 각질이 발생합니다. 각질이 발생하고 1~2일 정도 그 부위가 간지러워집니다. 이때 긁어서 상처가 나게 하시면 안 됩니다. 

     

    대변이나 소변도 잦아지고 약 먹기 전보다 소변에서는 거품이 많아지는 이것은 몸안에 염증이 배출되고 있는 현상이라 너무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관절 보궁은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관절이 뻣뻣하고 일상생활이 힘든 분
    • 출산 후 관절이 안 좋아지지 분
    • 갱년기 여성
    • 노후 건강을 대비
    • 계단 오르내리기 힘든 신 분

     

     

    관절 보궁 복용방법

    관절 보궁의 복용방법은 액상 형태로 되어있는 "보"와 타정 형태로 되어 있는 "궁"을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액상 "보"는 하루 2번 1포를 드실 때 "궁"을 같이 섭취하시면 됩니다.

     

    • 보- 액상 형태로 1회 60ml, 1일 2회 1포 복용
    • 궁- 타정(알약) 형태로 1일 2포 복용

     

    관절 보궁 가격

    관절 보급 가격은 본사에서 공개를 금지시켰습니다. 정확한 가격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상담원과 직접 상담 후 가격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중고장터 번개장터, 중고나라, 당근 마켓 등 중고제품을 판매하는 앱을 통하면 관절 보궁 가격을 예상해볼 수 있습니다. 

     

    1박스에 26만 원으로  한 박스당 60ml로 60포가 들어있으니 2달 정도 섭취할 수 있습니다.

     

    관절보궁 부작용

    설사 발열 고열 및 과민반응이 오면 섭취를 중단하셔야 합니다. 보스웰 코리아 상어연골 피시 콜라겐 초록입 홍합이 포함되어있으니 알레르기 또는 임산부는 주의하셔야 합니다. 

     

    관절보궁 가격과 효능에 대해서 정리를 해드렸습니다. 복용전 반드시 전문의와 상담을 하시길 바랍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고혼진화장품가격 스킨케어세트 판매처 성분 정리

     

    수면영양제 smdr 효능 가격 구매요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