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지식

롯데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 반품예약 안내

by ♡^_^♡ 2021. 7. 7.

 

롯데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반품예약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택배를 시켰는데 시간이 지나도 도착하지 않을 경우에 택배 담당자님께 어떻게 연락을 해야 하는지도 함께 확인 보세요.

 

블로그 이미지

목차

    롯데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롯데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롯데택배 고객센터(전화번호)는 1588-2121번 입니다. 롯데택배 상담원연결 운영시간으로는 평일 월요일부터 ~ 금요일까지 운영이 됩니다. 또 롯데택배 고객센터 시간은 평일 오전8시~ 오후18시, 토요일 오전 9~ 오후 13시까지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롯데택배 고객센터

    고객센터에 직접 연락을 하셔서 확인을 하셔도 되며 또는 롯데 백태 배송조회를 통해서 현재 배송진행해주시는 택배기사님에게 직접 전화를 하셔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혹시나 택배에 문제 또는 제품 주문전에 궁금한 사항등이 있을 경우에 롯데백태 홈페이지 또는 롯데 택배 전화번호로 연락하셔서 롯데택배 상담원연결을 통해서 해결 가능합니다. 

     

    롯데 택배 반품예약 하는 방법

    롯데택배 상담원 연결

    롯데 택배 고객센터를 통해서 반품예약을 하실 경우에는 롯데택배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셔서 반품예약 상담을 진행하시면 가장 빠르게 해결이 가능합니다. 다소 통화량이 많아서 상담원결이 어려울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롯데택배 홈페이지

    롯데택배 홈페이지를 통해서 반품예약이 가능합니다. 

     

    > 롯데택배 홈페이지 접속 > 1:1문의

     

     

    롯데글로벌로지스

    제 1장 총칙 제1조(목적) 이 약관은 택배사업자와 고객(송화인) 간의 공정한 택배거래를 위하여 그 계약조건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용어의 정의) ① ‘택배’라 함은 고객의 요청에 따

    www.lotteglogis.com

     

    이곳은 롯데택배 고객센터 및 롯데택배 반품예약 서비스를 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365일 24시간 동안 이용이 가능합니다. 롯데택배 반품예약의 경우에는 홈페이지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 없이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반품예약 같은 경우는 택배 이용 약관 동의 후에 이용을 하실 수 있으니 약관 보기를 클릭 후 동의를 누리시면 반품예약 버튼이 나오니 절차대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롯데 택배 취급 불가 품목

    롯데 택배에서 취급을 제한하는 품목

    포장불량 물품, 파손 또는 부패한 물품, 타화 물을 오염시키는 물품 등의 경우에는 추가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또 한 박스마다 3백만 원을 초과되는 물품과, 가격 환산이 안 되는 물품들은 롯데 택배뿐만 아니라 모든 택배물류로 보낼 수가 없습니다. 특히 현금류 수표 등과 같은 것들은 택배 이용이 제한되며 편지 및 긴급 서류 등의 서신들 역시 우편법상 제한 물품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무게가 25KG를 초과하거나 길이가 160cm 이상의 중량물도 취급제한 화물로 분류됩니다. 

     

    그 외의 물품의 경우에는 종류마다 화물 또는 일반 택배로 분류가 됩니다. 총포류, 도검류, 동물, 배터리 등은 택배 이용이 불가하며 동물을 택배로 보낼 시 적발될 경우 최대 100만 원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또, 배송 진행 중에 배송에 문제 등이 생긴 경우 롯데 택배 고객센터로 연결 하셔서 문제에 대한 부분을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다만, 가치를 상실하는 물품은 롯데택배 취급불가 품목이며, 이를 고시하지 않고 본인의 판단으로 기일내 도착할 것을 가정하고 택배를 보냈을 시 시일내 도착하지 못하더라도 택배사에 책임을 묻기가 힘드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결론 

    롯데택배 고객센터 시간 및 전화번호에 대해서 정리를 해드렸습니다. 롯데택배 고객센터는 온 송장 번호로 택배 이동구간을 표시 해 주기도 합니다. 고개센터를 통해 고객의 불만사항 등을 상담원 연결을 통해 접수 및 확인을 하고 있으며 만약 상담원 연결이 불편하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카카오 계정을 통한 챗봇 상담을 진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최신 인기글

     

    행정안전부 보조금 24 신청방법 안내

     

    우체국 등기 조회 송장번호 모를 때 전화번호로 조회하세요

     

    한전 전기요금 조회 방법 고객번호 모를 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