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지식

싸이월드 아이디 찾기 및 도토리 환불 받는 방법

by ♡^_^♡ 2021. 4. 28.

싸이월드가 내일 (29일) 부활을 앞두고 아이디 찾기 및 도토리 환불을 시작합니다. 지난 1월 싸이월드 서비스 운영권을 보유하게 된 싸이월드 제트는 지난 9일 홈페이지 접속이 게재되면서, 29일 부터는 싸이월드 아이디 찾기 예약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싸이월드 아이디 찾기 

싸이월드 제트는 29일부터 싸이월드 홈페이지에서 "아이디 찾기" 예약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새로운 월드로의 카운트다운"이라는 숫자와 메시지와 함께 " 180억 장의 데이터가 안전하게 복사되고 있다"라는 메시지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복사 작업 때문에 " 개발자는 무한 밤샘 중 "이라는 문구 역시 확인할 수 있는데요.

 

또, 싸이월드 홈페이지에는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찾기만 해도 새로운 서비스로 자동가입이 되며, 출석체크나 활동을 하면 도토리를 2배로 지급한다"라고 메시지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즉, 이 말은 과거의 도토리를 가진 고객은 현금으로 환불을 받을 수가 있고, 2배의 진화된 도토리로 바꿀 수가 있다 라는 말입니다. 

 

싸이월드 도토리 환불 방법

당시 BGM을 구매하고 미니홈피를 꾸미는데 필요한 것이 바로 도토리였습니다. 싸이월드 제트는 합의서를 통해 도토리 35억 원어치를 5월에 환불할 계획이라고 밝혔는데요. 현재 사진 170억 장, 음원 5억 개, 동영상 1억 개 회원 데이터베이스까지 모두 보존되어 있는 것으로 확인이 되었는데요. 이제 잊고있던 우리의 흑역사를 다시 공개할 수 있되면서, 추억을 되살릴수 있게 되었네요.

 

싸이월드 홈페이지(www.cyworld.com)에서 "아이디 찾기" 예약이 시작되며, 또 같은 기간 동안 "도토리 환불 원정대"의 도토리 환불 서비스도 시작될 예정입니다.

 

"과거의 도토리"를 가진 고객은 현금으로 환불을 받을 수 있고, 아니면 두배의 "진화된 도토리"로 바꿔가는 "묻도 더블"이라는 이벤트를 예고해 기존에 싸이월드 대한 이용자들의 관심이 더욱 커질 것 같은 흥미로운 이벤트인 것 같습니다. 

 

나의 잃어버린 싸이월드 아이디도 찾아보고, 나의 휴면계좌에 얼마의 도토리가 보관되어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이니 싸이월드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싸이월드 아이디 찾기 및 도토리 환불 방법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았는데요. 이제 내일이면 시작되니 잊지 말고 준비해보세요.

 

착오송금 반환지원제도 잘못보낸 돈 7월부터 돌려받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