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지식

얼굴 기미 없애는법 알아보자

by ♡^_^♡ 2021. 1. 6.

얼굴 기미 없애는법 알아보자 

기미는 불규칙한 갈색 점이 노출 부위에 발생하는 질환으로 특히 얼굴에 많이 생깁니다. 뺨과 이마 눈밑에 말라닌 색소가 침착되며 주로 출산기의 여자에게 발생하며 경구 피임약을 복용할시 에도 발생할수 있습니다.

 

이글에서는 얼굴 기미없애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

 

기미가 생기는 이유

기미 원인으로는 자외선을 꼽을수 있으며 외출시 자외선에 노출 되면서 기미와 주근깨가 생길수 있기때문에 기미가 생기지 않도록 조심해야 하며, 기미가 생겼을때는 기미 없애는법을 통해 기미가 더 심해지기 전에 얼굴 기미 없애기를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기미 원인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생기기도 하지만 에스트로겐과 프로게스테론 같은 여성 호르몬과 관련이 깊어 임신을 하거나 경구피임약 복용, 난소종양,자궁질환이 있을때도 나타난다고 합니다.

 

갑상선의 기능에 문제가 생겼을때도 기미를 만들고 자외선이 강한 여름뿐만 아니라 겨울철에도 특별히 조심을 하셔야 합니다 .

 

눈밑지방재배치 가격

 

 

기미 없애는법

 

얼굴 기미없애는방법은 외출시 자외선 자찬제를 무조건 발라주셔야 합니다. 바르시기 전에 보습을 충분히 해주시고 

외출 30분전에 자외선차단제를 바르는것이 좋습니다. 외출후 에도 3시간 간격으로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것 역시 기미 없애는법으로 도움이 됩니다.

 

기미개선하는 크림 추천

 

 

최근들어 기미 없애는법이라고 해서 기미없애는 화장품,기미없애는 천액팩 등을 쓰시거나 피부과에서 기미 레이저 치료등 피부 잡티 관리를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역시 좋은 방법이 될수 있으니 집에서 기미 없애는법으로 평소에 외출시 모자 선글라스 등을 착용하셔서 자외선을 피하시는것 역시 기미 없애는법으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콜라겐 먹는 시간

 

기미에 좋은 음식

기미 주근깨 색소침착 없애는법 으로 기미에 좋은 음식을 챙겨드시는것도 좋습니다.

 

팥은 멜라닌 색소를 줄여 주근깨와 기미 발생을 예방해주고, 토마토 역시 비타민C가 풍부해 멜라닌 색소를 형성하는 티로신 활성을 줄여줘 피부결과 주근깨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이외에 녹차 녹황채소,뿌리 채소를 섭취하시는것 역시 노폐물을 배출시키고 신진대사를 높여 줘 얼굴 기미 없애는법으로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집에서 기미 없애는법을 통해 관리가 힘들다고 생각이 드시면 피부과 기미, 색소침착 레이저를 통해 관리를 받아보시면 됩니다. 

 

오늘은 기미 없애는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