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지식

프록시 우회 사이트 추천 TOP 2+ (2022년 무료 웹)

by ♡^_^♡ 2021. 12. 27.

프록시 우회 사이트를 찾고 계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어 속도 빠른 사이트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웹 서핑을 하다 보면 "현재 국가에서는 사용할수 없다"라는 문구와 특정 사이트를 접속할 수 없는 경험을 해보셨을 텐데요. 이런 상황을 해결해주는 것이 바로 웹 프록시 사이트입니다. 

 

현재 접속 거부된 모든 사이트를 접속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록시 우회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한글 무료 설치 다운로드 [한컴오피스 2018]

 

한글 무료 설치 다운로드 [한컴오피스 2018]

한글 무료 설치 다운로드 방법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한컴오피스 2018에 포함되어 있는 프로그램인 한글 2018은 관공서에서 주로 사용하는 대표적인 워드 프레서 프로그램으로 HWP 확장자 문서를

love1718.tistory.com

 

프록시 우회 사이트 추천 TOP 2

다양한 프록시 IP 우회 사이트를 이용이 가능한데요. 프라이버시와 자유를 보장하는 최고의 무료 프록시 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유명한데요. 다만 조심해야 할 것이 이런 다양한 서비스에도 우리의 정보를 훔치기 위한 아이피 우회 사이트도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프록시 서비스를 선택할 때는 정말 신중해야 합니다. 프록시 우회 사이트를 선정하기 전 반드시 알아야 할 2가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웹 프록시를 사용하는 동안에는 사용하지 않을 때 보다 조금 느릴 수 있습니다. 여기서 괜찮은 프록시는 제공할 수 있는 최대 속도를 제공합니다. 

2. 보호된 인터넷 프록시는 실제로 여러분의 기기와 접근하길 원하는 웹사이트 사이의 다리 역할을 합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데이터를 세계적으로 이요 가능한 서버가 있는 곳으로 보낸 후 다른 IP주소를 사용할 수 있게 해 줍니다. 

 

프록시 우회 사이트

웹 프록시와 VPN 개념

웹 프록시와 VPN은 비슷한 사용 목적이다 보니 많은 사람들이 헷갈려하는데요. 웹 프록시의 경우에는 "브라우저에 한정" 하여 인터넷 트래픽을 필터링하고 컨트롤합니다. 그 반면에 VPN의 경우에는 "기기 전체"에 대한 프라이버시를 제공하다 보니 인터넷 브라우저 외 활동에도 효과적으로 사용이 됩니다. 

무료 웹 프록시 사이트 추천

인터넷을 보면 다양한 프록시 우회 사이트를 볼 수 있습니다. 위에서도 잠시 언급했듯이 모든 사이트가 보안이 제대로 되어있고, 신뢰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아래에 프록시 추천 사이트는 가장 신뢰할 수 있고 튼튼한 보안을 자랑하는 TOP2 만을 모아봤습니다. 

1. ProxySite.com

 

해당 사이트는 무료 프록시와 함께 빠른 브라우징을 할 수 있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사 사용자들이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이 프록시 사이트는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등 인기 있는 사이트들을 직접 지원하고 있고, SSL 보안이 적용된 사이트로 유럽과 미국에 있는 다양한 프록시 서비를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www.proxysite.com 사이트 바로가기

 

2. Hidester

 

SSL 보안 적용을 해서 컴퓨터에 악의적인 방법이나 스크립트로 부터 보호를 할 수 있습니다. 프록시 시장에서는 Hidestar는 가장 신뢰 있는 무료 웹 프록시 우회 사이트로 유명합니다. 브라이저를 시작할 때 나라 지역 선택, 보안 옵션, 쿠키 설정, 스크립트 설정 등 다양하게 설정이 가능하고 크롬에서 웹 프록시 확장 프로그램을 이용도 할 수 있습니다. 

 

hidester.com 바로가기

 

예전에는 프록시 서버는 인터넷 속도를 위해서 이용했지만 요즘에는 자신의 IP를 공개하지 않고 인터넷 검열을 우회하기 위해서 사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안전한 인터넷 사용을 위해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프록시 우회 사이트 2가지만 알려드렸습니다. 해당 글은 참고용으로만 봐주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