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지식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쉬운 조회 사이트

by ♡^_^♡ 2022. 8. 9.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쉬운 조회 사이트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이제는 모르는 전화번호가 뜨면 대부분 받지 않으시겠지만 가끔 익숙한 번호이지만 받기가 찝찝할 때가 있습니다. 그럴때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조회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006 국제전화 수신차단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전화번호를 오래 사용하다보면 언제부턴가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자주 걸려오는데요, 이때 070이나 0505 같이 누가봐도 이상한 번호는 경계를 할수 있지만, 지역번호 또는 정상적인 번호로 보이는 경우에는 받아야 할지 고민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모르는 전화번호검색 조회를 통해 스팸 번호를 거를수 있도록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조회 가능한 홈페이지 또는 앱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중고나라를 이용할 때 상대방에게 사기를 당하는게 아닐지 걱정스러울때는 더치트 무료조회 중고거래 사기 전화번호 확인하는 방법 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후스콜

후스콜 앱은 8개국 베스트 앱으로 선정된것 뿐만 아니라 세계 최고의 스팸 차단 앱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모르는번호를 알려주고 스팸을 차단하며, 특히 100% 무료 서비스로 핸드폰 데이터, 와이파이 없이도 발신자 식별이 가능합니다. 

 

전 세계 10억 건 이상의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광고성 전화 또는 스팸 전화 등을 실시간으로 식별해주는것 뿐만 아니라 식당, 상점 등의 전화번호와 지역 정보도 함께 제공합니다. 

 

후스콜 홈페이지


구글 플레이 ▶후스콜 모바일 앱 설치
애플 스토어 ▶후스콜 모바일 앱 설치

 

네이버 발신 번호 조회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서 '네이버 발신 번호 조회'를 검색 하신 후 상단에 전화번호를 입력하시면 해당 번호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발신번호표시제한 방법 및 차단 추적 바로하기

 

한국 전화번호부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한국전화번호부는 사업체의 상호, 전화번호 등의 정보를 등록하고 사업체 광고가 가능한 곳 입니다. 

 

해당 홈페이지 검색창에 상호 또는 전화번호를 검색 하면 바로 연결 가능한 링크 주소, 업체 상세정보 등을 확인 할수 있고,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간편하게 전화번호를 검색해 볼수 있습니다. 


보이스피싱 신고 방법 및 절차 ( 1초라도 빨리 하세요)

 

후후

후후는 우리나에서 큰 규모의 데이터베이스를 보유하고 있는 사이트 입니다.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을 할때는 후후 에 접속을 하신 후 검색창에 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국낸 전화번호와 해외 번호까지 검색 가능 하며, 후후 앱 설치 하시면 스팸 신고 건수도 확인 가능하며 바로 즉시 차단 거절을 할수 있습니다. 

 

후후 홈페이지

 


구글 플레이 후후 모바일 앱 설치
애플 플레이 후후 모바일 앱 설치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지금까지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조회 쉽게 하는 사이트에 대해서 정리를 했습니다. 의심스러운 번호는 어떤번호인지 조회 먼저 해보는 습관도 좋을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