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지식

시서스 가루 효능 6가지 및 다이어트 효과 부작용 바로알기

by ♡^_^♡ 2022. 4. 20.

시서스 가루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정리 했습니다. 시서스 가루 같은경우에는 다이어트 효과적이라고 하게 이미 많이 유명한 제품이기도 한데요. 

 

다이어트 외에도 당뇨, 관절염, 각종 염증, 생리통 등에 좋다고 하니 이글을 통해서 모두 알아가시길 바랍니다. 

 

변비에 좋은 차전자피 효능 보기

시서스 가루 효능

시서스란 열도지역에서 서식하는 포도과의 다년생 식물인데요. 천연 식욕 억제제라고도 불릴만큼 다어이트를 하시는 분들이 유난히 많이 찾는 제품입니다. 

 

아래는 대체적인 시서스 가루 효능 입니다. 

 

 

1. 다이어트/체중 관리

2. 심혈관 질환 예방

3. 항산화 및 노화지방 효과

4. 골절 예방 도움

5. 관절 통증 완화

6. 잇몸질환 완화

7. 치질 개선

8. 해열 작용

9. 혈당 수치 개선에 도움을 준다. 

10. 위궤양 완화 효과

11. 신경통, 관절통, 생리통 등에 완화 효과

 

시서스 가루 다이어트 효능

시서스에는 식욕 억제를 도와주는 렙틴 호르몬과,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해주고, 지방 흡수를 억제하는데 도움을 주는 퀘서틴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히 지방을 분해하는 아디포넥틴 성분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도라지배즙 효능

 

시서스 부작용 및 주의사항

시서스는 시서스 추출물로 만든 보충제를 적정량을 섭취하는 것은 안전하다고 하는데요. 다만, 이것은 일반적인 상황이다 보니 본인이 알러지가 있거나, 특이한 체질이라면 상황은 달라질수 있습니다. 

 

보통 시서스 부작용에는 경미한 수준의 두통, 설사, 장내 가스, 구강 건조, 불면증 등이 있을수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 임신 중이거나 모유 수유 중에는 피하시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위에서 보신것 처럼 누군가에게는 시서스 가루 효능의 효과를 볼수도 있지만, 이 효능이 누군가에는 부작용이 될수도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본인이 조금 특이체질이거나, 복용하는 약이 있거나 하실때는 꼭 전문의와 상담을 하신후 복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고혼진 기미 크림 가격

 

시서스 가루 권장 섭취량 및 복용법

시중에서 보는 시서스 제품은 대게 시서스 잎과 줄기, 그리고 뿌리 추출물로 만든 파우더 제품, 시서스 분말을 알약 이나 캡슐로 넣은 제품인데요. 

 

이런 제품을 구입 할때는 믿을수 있는 회사에서 나온건지 꼭 확인을 하시고, 제품에 들어있는 성분표에서 성분에 따른 함량과 첨가물도 확인을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적정 복용량

시서스분말가루는 하루 3~5g 가량으로 섭취를 해주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복용법

기본적으로 물이나 음료 등에 녹여서 음용하고, 반찬, 샐러드 등의 각종 음식에 첨가해서 섭취하는것도 시서스 가루 효능을 누릴수 있다고 합니다. 

 

시서스알약이나 농축액 등의 형태로 판매되고 있는데, 안전하게 섭취를 하기 위해서는 제품에 기재된 복용법을 숙지해주는것이 가장 좋을것 같습니다.

 

관절보궁 효능 가격

 

마무리

이번 글은 시서스 가루 효능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효능이라는것이 좋을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아무리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어도 나랑 맞아야 합니다. 

 

복용전 반드시 전문의와 상담하시길 바랍니다. 

 

시서스 가루 효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