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지식

우체국 ems 요금표 저렴하게 해외택배 보내는 방법

by ♡^_^♡ 2021. 12. 13.

우체국 ems 요금표 안내입니다. 외국에 있는 가족들을 위해서 소포를 보낼 때 보통 우체국을 이용합니다. 그냥 국제소포와 국제특급(EMS)은 배송기간과 요금의 차이가 있으니 자세히 알아보고 보내기 시길 바랍니다. 

 

해외택배 저렴하게 보내는 방법

 

우체국 EMS 와 소포 차이점 

소포는 일반택배를 말하고, EMS는 특급 택배를 말합니다. 소포의 경우에는 배달정보를 제공을 하지 않는 경우가 있지만 ems는 배달 정보를 제공합니다. 소포는 항공/선편으로 구분됩니다.

 

항공의 경우에는 5~20일 정도의 기간이 걸리고 배로 보내는 경우에는 수개월 이상이 소요됩니다.

 

하지만, ems의 경우에는 보통 2~4일, 프리미엄은 좀 더 빠르게 배송됩니다.

 

다만, 통관이 필요한 경우에는 소요일수가 추가될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우체국 ems 요금표 (서류)

호주/브라질/캐나다/중국/프랑스/독일/홍콩/인도네시아/일본/말레이시아/뉴질랜드/필리핀/러시아/싱가포르/스페인/대만/태국/영국/미국/베트남 우체국 ems 요금표입니다. 이외의 국가의 요금은 1 지역~4 지역까지 나뉘어있으며 국가를 클릭하시면 해당 국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체국 ems 요금표 (비서류)

물건과 같은 비 서류를 보낼 때 요금은 30kg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호주/브라질/캐나다/중국/프랑스/독일/홍콩/인도네시아/일본/말레시아/뉴질랜드/필리핀/러시아/싱가포르/스페인/대만/태국/영국/미국/베트남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ems 요금표 보기

 

우체국 ems 프리미엄 요금표(서류)

현재 우체국 상황이 EMS 우편은 발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 보니 시급한 경우에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프리미엄 서비스 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체국 ems 요금제 비교

미국, 중국, 일본으로 일반소포(배, 항공), ems, ems 프리미엄 요금을 4kg라고 가정한 후 비교해봤습니다.

 

미국

일반 국제소포(배) : 24,500원

일반 국제소포(항공) : 59,500원

ems : 74,500 dnjs

프리미엄 ems : 87,400원

 

중국

일반 국제소포(배) : 20,000원

일반 곡 제소포 (항공) : 31,000원

ems : 39,000원

프리미엄 ems : 53,400원

 

일본

일반 국제소포(배) : 20,000원

일반 국제소포(항공) : 26,000원

ems : 40,000원

프리미엄 ems : 67,400원

 

국제우편물 접수 가능 국가

국제특급(ems) 국제소포를 보낼 수 있는 국가는 일본, 홍콩, 중국, 미국, 싱가포르, 영국, 스페인, 그리스, 나이지리아, 네덜란드, 프랑스, 독일, 러시아, 멕시코, 뉴질랜드, 베트남, 방 그라데시 등 이 있으며, 국가 목록은 우체국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해당 글은 참고용으로만 봐주시고 우체국 ems 요금표에 자세한 내용은 우체국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국가별 요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