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지식

원숭이띠 나이 운세 상극 궁합 자세히 알아보세요

by ♡^_^♡ 2022. 6. 2.

원숭이띠 나이 운세 상극 궁합 잘맞는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임인년 원숭이띠 운세는 신체적 활동보다는 정신적 활동이 우세하는 시기로, 다른 띠에 비해서 신체적으로 생가하는 능력이 생길 뿐만 아니라 예술가적인 기질을 발휘하게 된다고 합니다. 

 

이런 원숭이띠와 사이가 안좋은 상극인 띠는 어떻게 되고, 2022년 원숭이띠 나이에 대해서도 정리했습니다. 

 

삼성생명 무료운세

 

원숭이띠 나이

1. 2016년 - 7세

2. 2004년 - 19세

3. 1992년 - 31세

4. 1980년 - 43세

5. 1968년 - 55세

6. 1956년 - 67세

7. 1944년 - 79세

8. 1932년 - 91세

 

원숭이띠 운세

2022년 원숭이띠 운세는 전반적으로 좋습니다. 특히 인맥이 쌓이면서 행운을 가져오는 해가 될텐데요. 

 

귀인의 도움과 본인의 노력이 더해져 본인이 원하는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는 느낌이 들면서 마음이 편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단, 행운이 찾아왔다고 느껴졌을때 조용한 태도를 유지하고, 여기저기 알리는 일을 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숨은 정부지원금 찾는 방법

 

2022년 원숭이띠 사업운

업무의 양이 늘어나게 됩니다. 본인의 성격을 조금을 숨기고 고생하는 모습을 상사들이 주목하게 됩니다. 

 

즉, 어떤일이든 천천히 진행하다보면 업무 효율이 향상되니 꾸준한 모습을 보여주는것이 중요할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동료들과의 사이도 원만하고, 직장 분위기도 좋아 적극적으로 일을 할수 있는 해가 될것 같습니다. 

 

2022년 원숭이띠 재물운

그동안 노력과 경력으로 충분한 돈을 벌고 잘살게 됩니다. 

 

그런데, 분수를 파악하지 못하면 수입이 불안정해질수 있으니 욕심을 부리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특히, 다른사람들과 협력하는것도 좋고, 기회를 나눌때는 어느정도의 양보하는 모습도 좋을것 같습니다. 

 

2022년 원숭이띠 애정운

본인의 생각과 감정으 직접 표현하는것이 좋습니다. 한 해 동안 많은 시련도 있겠지만 그때 마다 많은 대화를 통해 갈등을 해소하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2022년 원숭이띠 건강운

원숭이띠는 본인의 건강 관리에 신경을 많이 쓰는 스타일입니다. 그렇다보니 사기를 당하기도 쉬운데요. 

 

광고나 홍보에 휘둘리기 보다는 본인의 몸 상태에 맞게 건강을 관리하는 방법을 찾는것이 더 중요합니다. 

 

 

원숭이띠 성격

원숭이띠는 다양한 방면에서 능력이 다재다능하다고 합니다. 사교적인 성격과 언변이 뛰어나 다양한 정보를 취합하는 능력을 갖고 있다고 하는데요. 늘 주변에 사람들이 끊이지 않고, 좋은 사람과의관계를 이어가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원숭이띠 상극

원숭이띠와 상극인 띠는 토끼띠와 호랑이띠 입니다. 

 

1. 토끼띠의 경우에는 천성이 순하고 조용해 소란스러운 호랑이띠는 토끼티에게는 위협으로 느껴지게 되다보니 서로 적대적 경계심을 가지게 됩니다. 

 

2. 호랑띠는 매사에 진중하고 신중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원숭이띠 '흥'을 이해하지 못해 자신의 일에 방해가 된다고 생각을 합니다. 

 

원숭이띠와 잘 맞는띠

원숭이띠와 잘 맞는띠는 용띠, 원숭이띠, 쥐띠 입니다. 

 

1. 용띠의 대담한 모습과 원숭이띠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모든일에 신나게 해야 하는 원숭이띠와 용띠는 잘 맞는 관계 입니다. 서로를 이해하고 함께할때 최고의 시너지를 만들수 있습니다. 

 

2. 같은 띠끼리 궁합이 잘 맞는 경우는 없는데 원숭이띠와 원숭이띠가 만나게 되면 서로 의기투합해 모든일을 즐기면서 잘 할수 있습니다. 

 

3. 쥐띠는 원숭이띠의 밝은면을 동경합니다. 그렇다보니 원숭이띠가 실수를 하더라도 잘 감싸 주고 용기를 주는 타입이어서 부부관계도 좋고, 동료 관계로도 좋은 관계를 형성합니다. 

 

마무리

원숭이띠 나이와 운세 상극 궁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최근에는 무료로 운세를 볼수 있는 곳도 많아졌으니 오늘의 운세나 궁합이 궁금하신분들은 참고해보세요. 

 

신한생명 무료운세 보기

 

원숭이띠 나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