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지식

SK 상품권 사용처 및 판매처 사용방법 안내

by ♡^_^♡ 2022. 5. 31.

SK 상품권 사용처 및 판매처 사용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K 상품권은 주유/가스 외에도 백화점, 레스토랑, 대형마트, 호텔 등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SK 상품권 사용처는 매우 많습니다. 지금부터 좀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문화누리카드 현금화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SK 상품권 사용처

1. 주유/ 가스

2. 백화점

3. 레스토랑

4. 대형 마트

5. 호텔

6. 렌트카

 

전국의 sk주유소와 SK가스충전소(LPG자동차용, 일부 충전소 제외)에서 사용이 가능이 합니다. 그리고 백화점이나 마트 쇼핑, 레스토랑 외식에도 사용할수 있으니 sk 상품권을 선물 받으셨다면 사용처 확인만 하셔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SK 상품권 사용처

 

SK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정확하고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sk상품권 홈페이지

 

SK 상품권 판매처

SK 상품권은 SK 에너지에서 발행하는 상품권 입니다. 그래서 전국에 위치한 지사 및 주요소 등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단, SK 직영 주유소에서 구매를 원하는 경우에는 판매 주유소가 변동되는 경우가 있으니 앤크릿 닷컴 홈페이지에서 구입 전 미리 확인 후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판매 시간 : 월~금 오전9시 30분~ 오후 4시 30분까지(점심시간 12~13시 제외)

결제 방법 : sk에너지 법인 계좌 입금 또는 현금 결제

 

SK 상품권은 법인계좌로 입금 또는 현금결제만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로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이점은 불가능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SK상품권 사용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아래 연락처로 전화문의 하시면 됩니다. 

 

sk 상품권 사용 문의 : 080-051-0051

법인 구매상담 : 02)2121-6295

 

sk상품권 전국 판매처

 

글을 마치며

SK 상품권 사용처 및 판매처에 대해서 정리를 했습니다. SK 상품권을 어떻게 사용해야할지 모르셨던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었길 바래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