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지식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사용가능한 매장 조회 방법

by ♡^_^♡ 2022. 5. 25.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사용가능한 매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금강제화는 구두 브랜드라는 인식이 강한 편입니다. 그렇다보니 신발을 구매할때마 사용해야 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구두뿐만 아니라 벨트, 신사복, 골프복, 액세러리 등 다양한 상품과 다양한 브랜드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금강제화 매장 조회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금강제화 상품권은 인터넷 홈페이지에서는 상품권 결제가 안되기 때문에 금강 상품권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사용을 하셔야 합니다. 

 

전국의 금강제화 및 계열사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랜드로바, 브루노말리, 레노마, 에스쁘렌도, 리갈, 클락스, 버팔로, PGA, 금강핸드백, 랜드마스터, LGPA, REGAL, 발렌시아가, 킨록 앤더슨 등이 있습니다. 

 

상품권 사용 가능한 매장은 금강제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매장 찾기

금강제화 사용가능한 매장을 찾기 위해서는 금강제화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셔야 합니다. 

 

1. 금강제화 홈페이지 접속

2. 금강상품권

3. 상품권 사용가능 매장안내

4. 본인이 원하는 형태로 조회 

 

금강제화 홈페이지 접속 후 하단 상품권 사용가능 매장 안내를 클릭하시면 지역과 형태를 본인이 원하는대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럼 직영점 리스트가 나오는데 이때 가장 가까운 직영점을 선택하시고 브랜드 품목이 있는지 확인하시면됩니다.

 

금강제화 사용가능 매장 검색

 

금강제화 상품권 싸게 사는법

금강제화 상품권을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는 몇가지 방법입니다. 

 

1. 온라인 오픈마켓 이용

2. 상품권 사이트 

3. 중고거래 

4.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구매

 

온라인 오픈마켓을 이용하는 것은 가장 대표적인 방법으로 옥션, 인터파크, 지마켓 등의 사이트를 이용해서 정가보다 좀더 저렴하게 구매하는 것입니다. 

 

상품권 사이트 경우에는 상품권 판매를 전문으로 하는곳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다모아 상품권, 우천 상품권, 명동 상품권 등 해당 사이트에서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지만 구매전 여러곳과 비교해보셔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중고거래를 이용하는 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할수 있는 곳은 좋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마지막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능은 가장 안전하고 빠르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해당 방법은 지인에게 선물하기에도 간편합니다. 

 

상품권을 조금은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는 4가지 방법을 알려드렸지만 항상 문제가 될수 있는 부분에 대해서는 본인이 고민해보시고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만약 중고거래를 하시려면 문제될수 있는 부분을 미리 잘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더치트 무료조회 중고거래 사기 전화번호 확인하는 방법

 

마무리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정리를 했습니다. 본인이 있는 지역에서 가장 가까운 직영점을 조회하시면 되기때문에 방법이 어렵지는 않을겁니다.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댓글